알림&소식마당 e-메거진
  • 2014년도 전기관련단체협의회
  • 경영관리본부
  • 2014-09-11 15:18:05 (조회 : 3,521회)
전기계를 이끌고 있는 주요 협·단체 간 협력과 상생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가 마련됐다.
전기관련단체협의회(회장 장세창)는 1일 서울 서초동 일원에서 ‘2014년도 (제7차) 전기관련단체협의회’를 개최했다.
이날 자리에는 장세창 전기산업진흥회 회장, 오두석 전기공사공제조합 이사장, 김무영 대한전기협회 상근부회장, 유상봉 한국전기기술인협회 회장 등 전력산업계 주요 협·단체장들이 참석해 업계 현안을 논의했다.
김동철 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회 위원장(새정치민주연합, 광주광산구갑) 등 내빈도 자리를 함께해 협의회 활동 사항을 격려하고, 국회 차원에서의 전력산업계 지원 및 발전방향을 고민해보는 시간도 마련됐다.
각 기관 대표들은 산적한 이슈들을 해결하는 데 힘을 모음으로써 전기계가 직면한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야 한다는 데 뜻을 같이했다.

이어 ▲남북 전력기자재 통일포럼(한국전기산업진흥회) ▲2014한국전기산업대전(한국전기산업진흥회) ▲전력기술진흥대회 및 전기인의 날(한국전기기술인협회) ▲2014년도 추계학술대회 및 정기총회(한국조명·전기설비학회) ▲2014년 전기술비기술기준 기술세미나(대한전기협회) 등 각 기관들이 준비하고 있는 주요 행사와 일정을 소개하고, 상호간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.



**자료원 : 전기신문 조정훈 기자 (jojh@electimes.com)
전기신문의 모든 컨텐츠(기사)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고 있으므로, 컨텐츠(기사)를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,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.